고객서비스헌장
우리 모두는 『고객만족 95점』 이라는 경영목표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공공시설을 창조적이고 효율적으로 경영하여
고객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하며 신속, 친절, 공정하게 고객의 의견을 처리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에게 불친절한 사례나 불편을 끼친 경우 즉시 개선하여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사업장의 시설 장비 기능을 최상으로 유지하고 안전하게 관리하여 이용고객을 가장 편안하게 모시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경영에 반영하고 고객미소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CS 비전을 실천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매년 고객평가를 실시하여 문제점을 개선하고 결과를 사전에 공개하여 고객 알권리 충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이상과 같은 우리의 고객서비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 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준수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서울특별시용산구시설관리공단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