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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2024-37호) 용산구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서비스 레벨업!’교육 성료

사진1공단 CS 교육
 
  용산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성기욱)은 지난 7월 2일, 고객만족도 향상을 목표로 ‘서비스 레벨업!’ 교육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고객만족 전문가를 초빙하여 2회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전 직원이 참여하는 고객서비스의 새로운 수준을 제시했다.

교육 참여자들은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신속하게 대응하는 등의 고객중심서비스 전략을 익혔다. 또한, 경청, 쿠션 표현, 긍정적 언어 사용 등 다양한 커뮤니게이션 기법을 통해 고객과의 긍정적인 소통을 만들어나가는 방법을 꼼꼼하게 학습했다. 실전 상황을 연습하며 배운 내용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돕는 시간도 마련되어 참여자들의 집중도와 참여도가 높았다.

참여자들은 교육에 대한 만족도를 높게 평가하며, 앞으로도 업무에 적극적으로 적용할 의지를 다졌다. 또한, 공단은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표로 교육 참여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추가적인 교육 과정을 개발할 계획이다. 

성기욱 이사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역량이 한층 강화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과 노력을 통해 고객에게 감동과 행복을 선사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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