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미세먼지()

전체메뉴

정보마당

보도자료

2024-17호)용산구시설관리공단, 제44회 용산구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에서 표창장 수상

1사진장애인의날기념식

 

용산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성기욱)은 지난 426, 44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에서 지역 내 사회적 약자와 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장애인 복지 증진에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을 수상했다.

 

공단은 관내 기관 및 장애인 단체들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장애인커뮤니티센터 안전 교육 및 모의훈련 지속 실시 용산재능기술봉사단 운영을 통한 장애인,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거주지 내 보일러, 전기 등 생활 안전을 강화하기 위한 방문 서비스 제공 장애인들이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체험하고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농구체험, 수영장 무료개방, 장애인 수영 프로그램 등 운영 장애인들의 문화적, 지적 발달을 지원하기 위한 독서프로그램 운영 및 점자책 도서 제작·기증 등 장애인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해왔다.

 

성기욱 이사장은 장애인의 날을 맞이해 뜻깊은 상을 받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소외계층의 지원과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공단은 지역 내 사회적 약자 및 장애인에게 유관기관과의 협력 네트워크를 확대하여 소외된 장애인 스포츠 인프라를 개선하고 다양한 체험의 장을 마련하며, 장애인들이 자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하고 있다.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