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공개
국민의 알권리를 보장하기 위하여 공공기관이 보유, 관리하는 주요 정보를 사전에 국민에게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공표항목 | 공표대상 업무 | 공표링크 | 공표자료 |
---|---|---|---|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중심경영(CCM) 리더 활동 | 2022년도 제1차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CCM리더 회의 개최 결과 | 다운로드 | |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중심경영(CCM) 리더 활동 | 2022년도 제2차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CCM리더 회의 개최 결과 | 다운로드 | |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중심경영(CCM) 리더 활동 | 2022년도 제3차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CCM리더 회의 개최 결과 | 다운로드 | |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중심경영(CCM) 리더 활동 | 2022년도 제4차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CCM리더 회의 개최 결과 | 다운로드 | |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중심경영(CCM) 리더 활동 | 2022년도 제5차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CCM리더 회의 개최 결과 | 다운로드 | |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중심경영(CCM) 리더 활동 | 2023년도 제2차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CCM리더 회의 개최 결과 | 다운로드 | |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중심경영(CCM) 리더 활동 | 2023년도 제1차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CCM리더 회의 개최 결과 | 다운로드 | |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고객중심경영(CCM) 리더 활동 | 2024. 1분기 CCM리더 회의 추진 결과보고 | 다운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