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미세먼지()

전체메뉴

정보마당

보도자료

2024-14호)용산구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국제 표준 인증 획득

IMG3187
 

용산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성기욱)은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체계적으로 대응하고, 지속가능한 고객만족 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한국경영인증원(KMR)로부터 국제표준 인증인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을 취득했다고 15일 밝혔다.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인증은 기업이 고객만족을 위한 경영체계를 구축하고 운영하는 것을 인정하는 국제표준화기구(ISO)의 고객만족 경영시스템 표준이다.

 

공단은 평가의 모든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체계적인 경영시스템 구축과 고객중심 경영 활성화를 위한 추진과제 수립 및 실행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주기적인 고객의 소리(VOC) 분석을 통해 불만사항을 처리하고 재발 방지 방안을 마련하는 등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부분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성기욱 이사장은 “ISO 10002 인증 취득은 공단의 고객만족경영 성과를 대외적으로 인정받게 된 것으로, 앞으로도 공단의 핵심가치인 고객행복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용산구시설관리공단은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 10002) 외에도 규범준수(ISO 37301), 부패 방지(ISO 37001), 환경(ISO 14001) 등의 다양한 국제 표준 경영시스템을 구축하여 지속가능한 경영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지방공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강화하고 있다.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